정보광장
2025학년도 전기(2차) 입학전형 합격자 발표 및 유의사항 안내
2025학년도 전기(2차) 입학전형 합격자 발표 및 유의사항 안내
1. 합격자 발표
가. 일시 : 2024. 12. 09.(월), 10:00~
나. 발표 -> (진학사 합격자발표 홈페이지): https://pims.jinhakapply.com/Pass/PassList.aspx?Code=DB33B83716
2. 합격증 출력: 세종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홈페이지-> 합격자 발표
3. 등록예치금 납부안내
가. 납부기간 : 2024. 12. 09.(월) ~ 12. 11.(수) 09:00~16:00 (3일간)
나. 등록예치금 고지서 출력 : 세종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홈페이지 -> 합격자 발표
다. 납부방법 : 계좌이체 또는 전국 국민은행 지점 방문납부(고지서에 개인별 가상계좌가 부여됨)
라. 등록예치금액 : 350,000원
* 납부기간 내에 등록예치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별도 통보 없이 불합격 처리함.
4. 합격자 필수제출서류
가. 서류목록
- 2024년 졸업예정자는 졸업 후 졸업증명서 & 성적증명서 제출
※입시 원서 제출할 때 졸업예정증명서 내셨던 분들은 졸업 후 필히 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함.
나. 제출기간 :
다. 제출방법 : 등기우편 발송 또는 공공정책대학원 교학과(광개토관 915호) 방문 제출
(우편주소 : 05006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209,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915호 공공정책대학원 교학과)
5. 입학포기자 등록예치금 반환 신청
가. 신청 및 서류 제출방법 : 등록예치금 반환 신청서를 작성하고 본인통장사본을 첨부하여
pubsejong@sejong.ac.kr로 제출
6. 본등록금 납부 기간 안내
가. 납부기간 : 2025.02.10(월) ~ 02.14(금)
나. 등록금 고지서 출력, 등록금액, 등록금 납부방법 등은 추후에 알려드립니다.
* 문의 : 세종대학교공공정책대학원 교학과(02-3408-3045, 3682)
세종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