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광장
2021-2학기 재학생 2차 추가 등록(9/21~9/23)
2021-2학기 재학생 추가 등록 안내
1. 재학생 추가 등록
가. 등록금 추가 납부기간 : 9월 21일(화) ~ 9월 23일(목) (은행 업무시간 : 9시 ~ 오후 4시)
나. 유의사항
1) “0원 등록” - 등록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우리은행에 방문하여 등록금 납부 처리를 해야 합니다. - “0원 등록”을 하지 않을 경우 추후 미등록제적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 (은행원에게 "0원 등록금 납부처리"라고 얘기하면 됩니다.) - “0원 등록”은 전국 우리은행 지점에서 가능하나 행원이 처리 절차를 모른다고 할 경우 우리은행 세종대 지점으로 전화를 하라고 하면 처리를 도와드릴 것입니다. 2) 재학생 및 수료생은 카드납부/분할납부가 불가합니다. |
다. 고지서 출력 기간 : 9월 21일(화) 10:00 ~
라. 고지서 출력 방법
1) 학사정보시스템 접속 → https://portal.sejong.ac.kr/
- 2021.06.07일부로 학사정보시스템은 크롬 및 엣지 브라우저에서만 정상 운영됩니다.
2) 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
3) 좌측 “메뉴보기” 클릭
4) 메뉴 : “장학/등록 및 학생” >“장학이력 및 고지서출력” >“등록이력조회/고지서출력”
5) 본인 정보 확인 후 “NEXT" 클릭
6) “고지서 출력” 클릭
마. 납부 후 확인 방법 : 납부 다음 근무일 오전 10시 이후 “등록이력조회/고지서출력” 메뉴 조회